IT박스

Assets 폴더의 파일에 Android 경로 문자열을 가져 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
itboxs 2020. 12. 1. 07:49
반응형

Assets 폴더의 파일에 Android 경로 문자열을 가져 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

문자열 경로 를 수신해야하는 맵 API를 사용하고 있고 내 맵을 assets 폴더에 저장해야하므로 assets 폴더의 파일에 대한 문자열 경로 를 알아야 합니다.

이것은 내가 시도하는 코드입니다.

    MapView mapView = new MapView(this);
    mapView.setClickable(true);
    mapView.setBuiltInZoomControls(true);
    mapView.setMapFile("file:///android_asset/m1.map");
    setContentView(mapView);

뭔가 잘못을가는 "file:///android_asset/m1.map"지도가로드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.

내 자산 폴더에 저장된 m1.map 파일의 올바른 문자열 경로 파일은 무엇입니까?

감사

뒤에도에 대한 편집 : 작동하지 않는이 코드는, 그것은 실패 is.read(buffer);IOException이

        try {
            InputStream is = getAssets().open("m1.map");
            int size = is.available();
            byte[] buffer = new byte[size];
            is.read(buffer);
            is.close();
            text = new String(buffer);
        } catch (IOException e) {throw new RuntimeException(e);}

자산 디렉토리의 파일은 압축이 풀리지 않습니다. 대신 APK (ZIP) 파일에서 직접 읽습니다.

따라서 파일 이 자산 '파일'을 받아들이는 것을 기대하는 것은 실제로 만들 수 없습니다 .

대신 Dumitru가 제안한 것처럼 자산을 추출하여 별도의 파일에 작성해야합니다.

  File f = new File(getCacheDir()+"/m1.map");
  if (!f.exists()) try {

    InputStream is = getAssets().open("m1.map");
    int size = is.available();
    byte[] buffer = new byte[size];
    is.read(buffer);
    is.close();


    FileOutputStream fos = new FileOutputStream(f);
    fos.write(buffer);
    fos.close();
  } catch (Exception e) { throw new RuntimeException(e); }

  mapView.setMapFile(f.getPath());

SDK와 함께 제공되는 API 샘플에서 ReadAsset.java를 살펴보십시오.

       try {
        InputStream is = getAssets().open("read_asset.txt");

        // We guarantee that the available method returns the total
        // size of the asset...  of course, this does mean that a single
        // asset can't be more than 2 gigs.
        int size = is.available();

        // Read the entire asset into a local byte buffer.
        byte[] buffer = new byte[size];
        is.read(buffer);
        is.close();

        // Convert the buffer into a string.
        String text = new String(buffer);

        // Finally stick the string into the text view.
        TextView tv = (TextView)findViewById(R.id.text);
        tv.setText(text);
    } catch (IOException e) {
        // Should never happen!
        throw new RuntimeException(e);
    }

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public static File getRobotCacheFile(Context context) throws IOException {
        File cacheFile = new File(context.getCacheDir(), "robot.png");
        try {
            InputStream inputStream = context.getAssets().open("robot.png");
            try {
                FileOutputStream outputStream = new FileOutputStream(cacheFile);
                try {
                    byte[] buf = new byte[1024];
                    int len;
                    while ((len = inputStream.read(buf)) > 0) {
                        outputStream.write(buf, 0, len);
    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    } finally {
                    outputStream.close()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} finally {
                inputStream.close();
            }
        } catch (IOException e) {
            throw new IOException("Could not open robot png", e);
        }
        return cacheFile;
    }

이러한 경우 InputStream.available ()사용 해서는 안됩니다 . 버퍼링 된 바이트 만 반환합니다. .available () 메서드는 더 큰 파일에서는 작동하지 않으며 일부 장치에서는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.

Kotlin에서 (; D) :

@Throws(IOException::class)
fun getRobotCacheFile(context: Context): File = File(context.cacheDir, "robot.png")
    .also {
        it.outputStream().use { cache -> context.assets.open("robot.png").use { it.copyTo(cache) } }
    }

Jacek의 완벽한 솔루션을 추가하기 위해. Kotlin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려고하면 즉시 작동하지 않습니다. 대신 다음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
@Throws(IOException::class)
fun getSplashVideo(context: Context): File {
    val cacheFile = File(context.cacheDir, "splash_video")
    try {
        val inputStream = context.assets.open("splash_video")
        val outputStream = FileOutputStream(cacheFile)
        try {
            inputStream.copyTo(outputStream)
        } finally {
            inputStream.close()
            outputStream.close()
        }
    } catch (e: IOException) {
        throw IOException("Could not open splash_video", e)
    }
    return cacheFile
}
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8474821/how-to-get-the-android-path-string-to-a-file-on-assets-folder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