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박스

Android : "프로젝트 경로에는 세그먼트가 하나만 있어야합니다"

itboxs 2020. 6. 27. 11:48
반응형

Android : "프로젝트 경로에는 세그먼트가 하나만 있어야합니다"


여기에 설명 된대로 NotePad 샘플 프로젝트를 설정했지만 시작하려고 할 때 (Ctrl + F11) 다음 오류 메시지 상자가 나타납니다.

프로젝트 경로에는 세그먼트가 하나만 있어야합니다.

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

이 오류는 무엇을 의미하며 왜 발생합니까?

( 이 기사 를 참조하려고 시도했지만 복사 된 그대로의 샘플 프로젝트에 getProject가 없으므로 문제와 관련이없는 것 같습니다)


문제의 원인을 발견했습니다 : 프로젝트 (속성> 실행 / 디버그 설정)에 대해 (전용) 시작 구성을 지정했을 때 프로젝트 이름을 지정하는 것을 잊었습니다.

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

흠 ... 프로젝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이름이 자동으로 지정됩니다.

어쨌든, 그것은 지금 작동합니다. 네! :)


나는 같은 문제에 직면하여 다음 단계에서 해결했습니다.

  1. src 디렉토리를 확장하십시오
  2. com.example.Login (앱 이름)을 확장합니다
  3. MainActivity.java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십시오.
  4. Run as-> run 구성으로 이동
  5. 프로젝트 찾아보기
  6. 기본 활동 시작
  7. 운영

note: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Android 가상 장치 관리자를 사용하여 AVD를 설정하십시오.


나를 위해 다음을 수행하는 것이 도움이되었습니다. 실행-> 구성 실행-> Android 응용 프로그램 선택 이유를 모르겠지만 새 응용 프로그램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... 삭제 .... 삭제 후 모든 것이 잘 작동합니다.


나는 아래에서 해결 한 것과 같은 문제가있다.

속성> 실행 / 디버그 설정으로 이동하여 현재 설정을 지우고 실행하십시오.

작동해야한다


프로젝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-> 속성> 실행 / 디버그 설정->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편집을 클릭하십시오-> "프로젝트 :"를 찾아 프로젝트 이름을 작성하십시오.


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다. 이름을 바꾸지 않은 프로젝트에서 일식으로 복사 한 후 이름 줄이 아닌 프로젝트 줄을 비워 두었습니다. 또 한 번은 이름 줄이었습니다. 나는 일식을 좋아합니다.
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4961151/android-path-for-project-must-have-only-one-segment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