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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 #에서 상수 사전 만들기

itboxs 2020. 7. 23. 19:4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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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 #에서 상수 사전 만들기


s를 s 상수 (런타임으로 변경하지 않음) 매핑 을 만드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?stringint

const Dictionary 사용하려고 시도했지만 작동하지 않았습니다.

적절한 의미 불변 래퍼구현할 수는 있지만 여전히 정확하게 보이지는 않습니다.


요청한 사람들을 위해 생성 된 클래스에서 IDataErrorInfo구현 중이며 columnName 조회를 설명자 배열로 만드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.

나는 스위치가 문자열을 받아들이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(테스트 할 때 오타! d' oh!). 그래서 내가 사용할 것입니다. 감사!


C #에서 컴파일 타임으로 생성 된 상수 사전을 만드는 것은 실제로 간단한 작업이 아닙니다. 실제로, 여기의 답변 중 어느 것도 실제로 그것을 달성하지 못합니다.

꼭 좋은 것은 아니지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이 하나 있습니다. C # 사양에 따라 스위치 케이스 테이블은 상수 해시 점프 테이블로 컴파일됩니다. 즉, 일련의 if-else 문이 아닌 상수 사전입니다. 따라서 다음과 같은 switch-case 문을 고려하십시오.

switch (myString)
{
   case "cat": return 0;
   case "dog": return 1;
   case "elephant": return 3;
}

이것이 바로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. 그리고 그래, 나도 알아


현재 프레임 워크에는 귀중한 소수의 컬렉션이 있습니다. .NET 3.5에서 비교적 고통스럽지 않은 옵션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.

사용 Enumerable.ToLookup()- Lookup<,>클래스는 불변입니다 (그러나 rhs에 대한 다중 값). 당신은 이것을 Dictionary<,>아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:

    Dictionary<string, int> ids = new Dictionary<string, int> {
      {"abc",1}, {"def",2}, {"ghi",3}
    };
    ILookup<string, int> lookup = ids.ToLookup(x => x.Key, x => x.Value);
    int i = lookup["def"].Single();

enum Constants
{
    Abc = 1,
    Def = 2,
    Ghi = 3
}

...

int i = (int)Enum.Parse(typeof(Constants), "Def");

이것은 "CONST Dictionary"에 접근 할 수있는 가장 가까운 것입니다.

public static int GetValueByName(string name)
{
    switch (name)
    {
        case "bob": return 1;
        case "billy": return 2;
        default: return -1;
    }
}

컴파일러는 코드를 최대한 깨끗하게 빌드 할 수있을 정도로 똑똑합니다.


4.5+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는 경우 ReadOnlyDictionary (목록의 경우 ReadOnly Collection)를 사용하여 읽기 전용 매핑 / 상수를 수행합니다.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구현됩니다.

static class SomeClass
{
    static readonly ReadOnlyDictionary<string,int> SOME_MAPPING 
        = new ReadOnlyDictionary<string,int>(
            new Dictionary<string,int>(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{ "One", 1 },
                { "Two", 2 }
            }
        )
}        

네임 스페이스 나 클래스를 사용하여 값을 중첩하지 않습니까? 불완전 할 수 있지만 매우 깨끗합니다.

public static class ParentClass
{
    // here is the "dictionary" class
    public static class FooDictionary
    {
        public const string Key1 = "somevalue";
        public const string Foobar = "fubar";
    }
}

이제 .ParentClass.FooDictionary.Key1 등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


사전에 대한 변경 불가능한 표준 인터페이스가없는 것 같으므로 래퍼를 만드는 것이 유감스럽게도 유일한 합리적인 옵션처럼 보입니다.

편집 : Marc Gravell은 내가 놓친 ILookup을 찾았습니다. 그래도 여전히 새 래퍼를 만들지 않아도되지만 To.Lookup ()으로 Dictionary를 변환해야합니다.

If this is a need constrained to a specific scenario, you might be better off with a more business-logic-oriented interface:

interface IActiveUserCountProvider
{
    int GetMaxForServer(string serverName);
}

I am not sure why no one mentioned this but in C# for things that I cannot assign const, I use static read-only properties.

Example:

public static readonly Dictionary<string, string[]> NewDictionary = new Dictionary<string, string[]>()
        {
            { "Reference1", Array1 },
            { "Reference2", Array2 },
            { "Reference3", Array3 },
            { "Reference4", Array4 },
            { "Reference5", Array5 }
        };

Why not:

public class MyClass
{
    private Dictionary<string, int> _myCollection = new Dictionary<string, int>() { { "A", 1 }, { "B", 2 }, { "C", 3 } };

    public IEnumerable<KeyValuePair<string,int>> MyCollection
    {
        get { return _myCollection.AsEnumerable<KeyValuePair<string, int>>(); }
    }
}

참고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68084/creating-a-constant-dictionary-in-c-shar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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